(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서울 중구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 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경영혁신 분야 포상제도로 브랜드 경영, 고객만족경영, 사회책임경영 등 각 영역에서 고객 가치를 제고한 기업을 선정, 매년 시상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광고캠페인, 제휴카드 개발 등 마케팅 활동과 핵심 경쟁력인 제품 품질·서비스 개선 활동을 시대에 맞게 수행해왔다.
또한, 에쓰오일 관계자는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낸 CM송 광고에 이어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은 1년 만에 차별화된 브랜드 심벌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관계자는 “에쓰오일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고객의 기대 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