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롱패딩 이어 스니커즈도 흥행… 사전예약 3만족 돌파

입력 2017-12-07 09: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평창 롱패딩에 이어 스니커즈도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평창 롱패딩’에 이어 기획하고 있는 ‘평창 스니커즈’가 6일 만에 예약자 수가 2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이날까지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6일 기준 예약 수량은 초기 준비 수량 5만 족의 60%인 3만 족을 넘어섰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기획한 상품이다. 평창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할 계획이다.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슬로건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가격은 1족에 5만 원이다.

롯데백화점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총괄 라이선시 사업권자로서 ‘평창 롱패딩’, ‘평창 스니커즈’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역대 올림픽 인기 아이템이었던 장갑을 트렌디한 한국문화인 ‘손가락 하트’와 접목한 손가락 하트 장갑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개가 판매됐다. 또, 20여 종이 넘는 마스코트 인형과 스노우볼, 마그넷 등은 외국인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은 800여 품목의 관련 상품을 전국 30여 개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609,000
    • -0.63%
    • 이더리움
    • 3,094,000
    • +0%
    • 비트코인 캐시
    • 424,200
    • -0.21%
    • 리플
    • 789
    • +2.07%
    • 솔라나
    • 177,500
    • +0.57%
    • 에이다
    • 449
    • -0.66%
    • 이오스
    • 640
    • -1.08%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1.53%
    • 체인링크
    • 14,230
    • -0.97%
    • 샌드박스
    • 330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