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몬스터랩(대표 홍삼식)은 화장품 제조업체 코스나인(대표 김형태)과 남성화장품 기획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2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몬스터랩 홍삼식 대표와 정세희 부사장, 코스나인 김형태 대표, 최민경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몬스터랩 홍삼식 대표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에 부합하고 남자의 시각으로 남자 화장품을 새롭게 해석하고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증거주의 화장품, 몬스터랩을 관심 깊게 지켜봐준 코스나인과 특별한 형태의 사업제휴를 맺게 되어 영광이다. 코스나인은 몬스터랩과 기본적으로 같은 사업철학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시너지와는 다른 수준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정보 교류 및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상품 기획과 제조생산의 전문가로서 힘을 합쳐 나가기로 했다.
한편, 몬스터랩은 지난 7월 론칭 후, 페이스북 등의 sns에 소개 영상을 배포/확산하는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며 신규 브랜드임에도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