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3회 연속 획득

입력 2017-12-18 14: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CCM 인증서 수여식 후, 이석호 대표(왼쪽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호나이스)
▲1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CCM 인증서 수여식 후, 이석호 대표(왼쪽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3회 연속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15일 엘타워에서 진행된 ‘2017년 하반기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청호나이스는 2013년과 2015년에 이어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2013년 첫 CCM 인증 이후 서비스 불만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중장기적 계획을 세우고 CCM 체계를 효과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는 점 등이 높이 평가 받았다.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는 “CCM 인증 3회 연속 획득에 대해 기쁨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을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인증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