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14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입력 2017-12-21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화이트 생리대는 국내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위생용품 업계 중에서는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으며, 14년 연속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여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1995년 탄생한 유한킴벌리 화이트 생리대는 국내 여성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20여년간 생리대 시장을 주도해 왔다. 수년간의 시장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한 꾸준한 제품개발은 다양한 혁신 제품을 탄생시켰다.

화이트는 주력 제품인 ‘화이트 시크릿홀’을 시작으로, 시크릿홀의 빠른 흡수력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수퍼울트라슬림 ‘화이트 스타일핏’, 생리 기간 보다 활동에 제약이 적은 체내형 생리대 ‘화이트 탐폰’, 여성들이 밤새 안심할 수 있도록 360도 샘방지가 가능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기본 기능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화이트 클린’ 등 소비자의 선호에 따른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브랜드 관계자는 “화이트는 여성들의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오랜시간 고민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날에도 여성들이 주저하지 않고, 보다 자신 있고 당당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소비자를 이해하고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개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조사해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곰이 유니폼, 제발 팔아주세요"…야구장 달려가는 젠지, 지갑도 '활짝' [솔드아웃]
  • "돈 없어도 커피는 못 참지" [데이터클립]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테더 공급량 감소에 '유동성 축소' 위기…FTX, 채권 상환 초읽기 外 [글로벌 코인마켓]
  • 허웅, 유혜원과 열애설 일축…"연인 아닌 친구 관계"
  • 단독 “1나노 공정 준비 착착”…삼성전자, ‘시놉시스’와 1나노 IP 협업 진행 중
  • 셔틀버스 ‘만원’, 접수창구 순조로워…‘무기한 휴진’ 세브란스병원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26,000
    • -0.04%
    • 이더리움
    • 4,873,000
    • +1.86%
    • 비트코인 캐시
    • 536,500
    • +0.28%
    • 리플
    • 669
    • -0.3%
    • 솔라나
    • 208,000
    • +6.34%
    • 에이다
    • 549
    • -1.08%
    • 이오스
    • 822
    • +0.98%
    • 트론
    • 174
    • -1.14%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750
    • -0.55%
    • 체인링크
    • 19,870
    • +0.56%
    • 샌드박스
    • 480
    • +0.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