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BC 방송연예대상'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상 후보와 베스트 커플상 후보를 공개했다.
MBC는 파업으로 인해 9~11월 예능이 결방된 점을 고려해 이번 '2017 MBC 방송연예대상'은 올 한 해를 정리하고 내년에 선보일 새로운 예능의 모습을 미리 살펴보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프로그램상' 후보 10편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베스트 커플상 후보 여섯 커플을 선보였다.
올해의 프로그램상 후보에는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일밤-복면가왕', '일밤-오지의 마법사', '쇼! 음악중심',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섹션TV 연예통신', '보그맘'이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인 전현무-한혜진, 박나래-기안84, '일밤-오지의 마법사'에서 브로맨스를 보여준 윤정수-김태원,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에서 의외의 조합으로 예상 밖의 케미를 보여준 김구라-한은정, 피오-산다라박, 예능 드라마 '보그맘'의 양동근-박한별 커플이 후보에 올랐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의 시청자 투표는 28일 오후 5시까지 MBC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29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