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에 초청돼 K팝을 상징하게 된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은 2016년 2월 클린과 패션 매거진 쎄씨와 화보 촬영을 진행해 첫 인연을 맺었다. 깨끗하고 심플한 비누 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클린 향수와 방탄소년단의 개성 넘치고 유쾌하며 순수한 이미지가 잘 부합되어 웜코튼, 쿨코튼, 캐시미어, 에어 총 4가지 향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어 13명의 국내외 대세돌 이미지를 굳힌 세븐틴은 청량하고 소년스러운 이미지가 클린의 맑고 깨끗한 컨셉과 잘 어울려 2016년 10월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 올 2월에는 세븐틴과 클린의 미니 팬미팅이 개최되어 많은 클린 팬들과 세븐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최근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워너원 11명 멤버들은 올 10월부터 클린 오 데 퍼퓸(EDP)라인인 웜 코튼, 쿨 코튼, 샤워 프레시, 블로썸, 레인, 프레쉬런드리, 에어, 캐시미어, 샤워프레시 포 맨, 오리지날, 얼티메이트 총 11종 향수를 대표하여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12월 6일 서초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워너원 러브즈 클린 (Wanna One LOVES Clean) 팬 사인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다시 한 번 클린을 사랑해주는 팬들의 인기를 확인했다.
클린 향수를 국내 공식 수입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의 김미리 부사장은 “라이프 프래그런스 클린과 깨끗하고 프레시한 역대 모델들이 10대부터 30대 남녀에게 모두 사랑 받는 향수로 발돋움 할 수 있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클린은 내년 출시를 앞둔 신제품 ‘프레쉬 린넨’ 출시를 앞두고 벌써부터 많은 클린 향수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