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MIC Drop' 1억뷰 돌파… 리믹스 버전까지 인기, 어떤 곡?

입력 2018-01-02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유튜브 캡처)
(출처=유튜브 캡처)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이 12번째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2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노래 '마이크 드롭(MIC Drop)'은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와 신예 래퍼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곡이다. 이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은 미국 유명 TV 토크쇼 '엘렌쇼'에서도 선보였던 적이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2일 오전 12시 37분경 유튜브 1억 뷰를 넘었다.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이 추가되면서 방탄소년단의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는 '쩔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 '낫 투데이', '봄날', 'DNA', '데인저', '아이 니드 유', '호르몬 전쟁' 총 12개가 됐다. 이 기록은 유튜브에서 한국 가수 중 '최다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 보유' 기록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31일(현지시간) 미국 신년 맞이 쇼인 ABC-TV '뉴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하기도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41,000
    • -0.66%
    • 이더리움
    • 4,748,000
    • +3.31%
    • 비트코인 캐시
    • 709,500
    • +4.72%
    • 리플
    • 2,067
    • +1.32%
    • 솔라나
    • 355,600
    • +0.28%
    • 에이다
    • 1,504
    • +6.36%
    • 이오스
    • 1,069
    • +2.39%
    • 트론
    • 296
    • +4.23%
    • 스텔라루멘
    • 700
    • +44.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400
    • +4.67%
    • 체인링크
    • 24,610
    • +11.41%
    • 샌드박스
    • 606
    • +18.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