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1200만 뷰 돌파

입력 2018-01-12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LG유플러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 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누적 조회수는 총 1202만 8508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고객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실제로 5개 국어를 하는 서연이 이야기가 담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프로복서 유명우의 창업 이야기를 담은 소상공인 창업 필수 통신 서비스 ’U+사장님 패키지’ 등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야기를 소재로 제작된 광고도 내놓은 바 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은 한해 가장 화제가 되었던 광고를 선정해 유튜브에서 공식적으로 부여하는 광고상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71,000
    • -0.69%
    • 이더리움
    • 4,074,000
    • -0.22%
    • 비트코인 캐시
    • 502,000
    • -2.05%
    • 리플
    • 4,143
    • -2.26%
    • 솔라나
    • 289,400
    • -1.73%
    • 에이다
    • 1,168
    • -2.42%
    • 이오스
    • 963
    • -3.6%
    • 트론
    • 362
    • +1.97%
    • 스텔라루멘
    • 520
    • -3.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50
    • -0.42%
    • 체인링크
    • 28,630
    • -0.87%
    • 샌드박스
    • 597
    • -1.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