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해외 트렌드 따라잡으세요"

입력 2008-03-04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홈쇼핑은 오는 7일까지 봄 신상품 출시에 맞춰 ‘쇼미더트렌드(Show me the Trend) 시즌3’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패션 트렌드 정보업체 ‘인터패션플레닝’과 공동으로 선정한 쇼미더트렌드의 2008년 봄 테마는 바이탈 가든(Vital Garden), 로맨틱 레트로(Romantic Retro), 나이트 피버(Night Fever), 넥스트 시티(Next City) 등으로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에 맞춘 패션, 이미용, 침구, 보석, 잡화 등 총 19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바이탈 가든’은 6일 저녁 8시35분 ‘쉬즈 바이 엘르(She’s by Elle) 자갸드 침구 세트’(19만9000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꽃과 나뭇잎을 활용한 패턴과 선명한 색상에서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낄 수 있다.

‘로맨틱 레트로’는 복고풍 열풍에 모던함이 더해졌다. 6일 밤 11시40분부터 방송되는 ‘엄정화 코너스위트 란제리’(16만9900원)는 우아하지만 보다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클래식 스타일을 제안한다.

70~80년 대 디스코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3번째 테마 ‘나이트 피버’는 클럽, 뉴웨이브, 댄스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전면에 반짝이는 핫피스 로고를 부착한 ‘아디다스 봄 트랙수트’(13만9000원)과 슬림한 실루엣에 스왈롭스키 크리스탈이 조화를 이루는 ‘SCCU by OPT 청바지 3종’(8만9000원) 등이 대표적 상품이다.

GS홈쇼핑 패션뷰티부문 전종배 본부장은 “그동안 홈쇼핑은 싼 가격이 미덕이었으나 최근에는 누가 더 빨리 최신 트렌드의 상품을 소개하는지가 홈쇼핑의 새 패러다임”이라며 “쇼미더트렌드 특집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76,000
    • +3.8%
    • 이더리움
    • 5,026,000
    • +8.2%
    • 비트코인 캐시
    • 716,500
    • +4.45%
    • 리플
    • 2,071
    • +5.99%
    • 솔라나
    • 332,600
    • +3.2%
    • 에이다
    • 1,403
    • +6.13%
    • 이오스
    • 1,136
    • +3.37%
    • 트론
    • 278
    • +2.96%
    • 스텔라루멘
    • 691
    • +1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950
    • +3.94%
    • 체인링크
    • 25,400
    • +5.66%
    • 샌드박스
    • 866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