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코리아, 그린마케팅 전개 위해 영국 브랜드 '존탐스' 도입

입력 2018-01-23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 전문업체 ㈜제이에스코리아(대표 주원철)가 자연보호 및 환경 오염 방지를 강조하는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전개를 위해 영국 브랜드 존탐스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이에스코리아는 기업의 제품 개발, 유통, 소비 과정에서 환경보전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호소함으로써 환경친화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여 나갈 계획이다.

그린마케팅은 1980년대 초 유럽에서 환경보호 차원에서 공해를 줄인 녹색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면서 시작됐다. 따라서 생태학적으로 보다 나은 안전한 제품, 보다 양호한 오염 감소장치, 그리고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안 등의 활동을 의미한다.

주원철 제이에스코리아 대표는 “그린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욕구, 필요, 수요의 충족에도 초점을 맞추며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67,000
    • -0.73%
    • 이더리움
    • 4,655,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3.84%
    • 리플
    • 1,981
    • -6.56%
    • 솔라나
    • 347,600
    • -2.11%
    • 에이다
    • 1,430
    • -3.77%
    • 이오스
    • 1,185
    • +11.9%
    • 트론
    • 293
    • -1.68%
    • 스텔라루멘
    • 793
    • +32.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300
    • -2.63%
    • 체인링크
    • 23,600
    • +2.25%
    • 샌드박스
    • 863
    • +59.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