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25일 2017년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2018년 판매목표는 전년대비 3.8% 증가한 467만5천대”라고 밝혔다.
이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판매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 본사 중심의 총괄적 관리방식에서 권역별 사업관리 체제로 재편할 것”이라며 “판매와 생산, 그리고 손익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입력 2018-01-25 14:52
현대자동차는 25일 2017년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2018년 판매목표는 전년대비 3.8% 증가한 467만5천대”라고 밝혔다.
이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판매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 본사 중심의 총괄적 관리방식에서 권역별 사업관리 체제로 재편할 것”이라며 “판매와 생산, 그리고 손익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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