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웍스(대표 강승훈)는 ㈜삼송BNC(대표 박성욱)가 운영 중인 대구 지역 대표 제빵 브랜드 ‘삼송빵집’에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박병용 ㈜삼송BNC 대리는 “터칭은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사용방식이 편리한 점을 높이 평가해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터칭 앱을 통해 메시지나 쿠폰을 보내는 등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마트폰, 전화번호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스탬프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터칭은별도의 멤버십 카드나 종이쿠폰 없이도 적립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소비자들은 터칭 앱을 통해 적립 내역과 매장의 이벤트 소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도입을 통해 앞으로 삼송빵집 매장(공항점 및 일부 철도 역사 매장 제외) 방문 고객들은 구매금액 기준 5,000원당 스탬프 1개씩 적립할 수 있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통옥수수빵, 크림치즈빵, 바나나빵 등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한편 삼송빵집은 터칭 도입을 기념해 2월 12일(월)부터 2주간 신규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삼송빵집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 무료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터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