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에스코리아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화미사가 홀 푸드 마켓(Whole Foods Market)’에 입점했다.
지난 1980년에 설립된 홀 푸드 마켓은 인공 보존제, 인공색소 등 유해 첨가물을 넣지 않은 유기농 식품을 판매하는 미국의 슈퍼마켓 체인이다. 식품을 비롯해 세제, 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이 마켓은 자사의 유기농 품질 기준에 적합한 상품과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을 판매한다.
이번에 홀 푸드 마켓에 입점한 화미사의 전 제품 역시 마켓의 인증 기준을 통과했으며, 자연에서 유래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피부와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화장품이다. 또한, 독일 BDIH 유기농, 천연 인증과 미국의 비영리 단체인 EWG에서 전성분 그린 등급을 받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화미사는 홀 푸드 마켓 입점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La Rinascente(라 리나센테)’ 백화점과 영국 명품거리 Bond Street에 위치한 ‘Fenwick(펜윅)’ 백화점에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엔에스코리아는 화미사, 오썸, 비어썸 등 다수의 유기농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울루와 뉴데이즈 등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