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혜진 열애 성지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 '더팩트'는 한혜진 전현무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1월 홍콩 쇼핑몰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현지 교민에게 포착됐고, 이후 일주일 중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밀회를 즐겼다는 것.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중순 한 야구 관련 커뮤니티에 올라온 성지글이 눈길을 사고 있다.
작성자는 "전현무 한혜진 사귐. 이건 레전설. 기록 남김"이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당시 네티즌들은 댓글로 "진짜인가"라는 긴가민가하는 반응을 보이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 보도가 나간 뒤 "성지 순례 다녀갑니다" "대박"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홍콩 데이트 당시 목격담도 눈길을 사고 있다. 한 네티즌은 열애 기사 댓글로 "아는 지인이 홍콩인가 어디 호텔 바에서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앉아 핑크빛 기류 풍겼다는데. 진짜였어. 신기하다"라며 "둘이 좋은 인연이 되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5일 열애 공개 후 처음으로 '나 혼자 산다' 녹화에 임할 예정이다.
또 전현무 한혜진 커플은 최근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 SBS 파일럿 예능 '로맨스 패키지' 공동 진행자로 활약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