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백화점서 신제품 마케팅 행사

입력 2008-03-16 17: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국내 주요 백화점에 올해 평판TV 신제품 전시관을 열고 오는 4월말까지 봄맞이 고객 체험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에서 직접 LG전자 신제품의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체험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이뤄진다.

LG전자 DDM마케팅 이우경 상무는 "엑스캔버스의 주요 고객이 백화점을 자주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엑스캔버스의 우수한 화질과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LG전자는 최근 올해 평판TV 분야 신제품인 스칼렛 LCD TV와 보보스 PDP TV를 출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59,000
    • -1.41%
    • 이더리움
    • 2,793,000
    • +1.27%
    • 비트코인 캐시
    • 484,700
    • -3.25%
    • 리플
    • 3,395
    • +2.82%
    • 솔라나
    • 184,500
    • +1.32%
    • 에이다
    • 1,048
    • -1.5%
    • 이오스
    • 741
    • +0.82%
    • 트론
    • 333
    • +0.91%
    • 스텔라루멘
    • 405
    • +3.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70
    • +1.96%
    • 체인링크
    • 19,630
    • +1.03%
    • 샌드박스
    • 410
    • +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