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타이어부문 1위

입력 2018-03-05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타이어)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8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NBCI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신뢰성, 소비 의향을 측정하는 구매 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ONODOME)'을 중심으로 기술 발전에 힘쓰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한국타이어의 R&D 혁신은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독일 3대 명차부터 포르쉐까지 전 세계 45개 완성차 브랜드 약 310여 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85,000
    • +0.18%
    • 이더리움
    • 4,735,000
    • +2.56%
    • 비트코인 캐시
    • 713,000
    • -3.91%
    • 리플
    • 2,015
    • -5.22%
    • 솔라나
    • 354,000
    • -1.09%
    • 에이다
    • 1,467
    • -1.87%
    • 이오스
    • 1,175
    • +11.16%
    • 트론
    • 300
    • +4.17%
    • 스텔라루멘
    • 782
    • +3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50
    • -0.05%
    • 체인링크
    • 24,550
    • +5.14%
    • 샌드박스
    • 817
    • +5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