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세화피앤씨, 70조 중국 코스메틱 시장 공략…완판 제품 홈쇼핑 방영

입력 2018-03-06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화피앤씨가 강세다. 화장품 브랜드 모레모가 중국 화장품 매출 1위 TV홈쇼핑 ‘해피고’를 통해 70조 원 규모의 중국 코스메틱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6일 오전 9시 44분 현재 세화피앤씨는 전날보다 6.36% 오른 46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중국 최대의 홈쇼핑이자, 화장품 분야 1위 홈쇼핑 기업인 ‘해피고’와 최근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회사 측은 4월 초부터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모레모’ 브랜드로 중국 전역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해피고’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입소문 마케팅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또 ‘모레모’ 브랜드가 단기간에 중국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활발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후난TV 계열사인 ‘해피고’는 동방CJ와 함께 중국 홈쇼핑업계 양대기업으로, 화장품 방송매출은 독보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5년 기준 매출액이 400억 위안(약 7조원)을 달성했고, 매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해 중국 최대의 코스메틱 유통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번에 선적한 모레모 화장품은 '물미역 트리트먼트'라고 불리고 있다. 국내 홈쇼핑에서 완판된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을 포함해 ‘헤어 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클렌징 오일 잇츠 매직’, ‘클렌징 폼 잇츠 폼’, ‘페이셜 미스트 올데이 모이스트’ 등 6종이며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의 화장품 인허가를 마친 제품이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66,000
    • +0.25%
    • 이더리움
    • 4,744,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715,500
    • -3.44%
    • 리플
    • 2,024
    • -5.2%
    • 솔라나
    • 355,400
    • -0.5%
    • 에이다
    • 1,474
    • -1.73%
    • 이오스
    • 1,162
    • +9.62%
    • 트론
    • 299
    • +3.46%
    • 스텔라루멘
    • 788
    • +30.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200
    • +0.2%
    • 체인링크
    • 24,640
    • +5.71%
    • 샌드박스
    • 832
    • +52.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