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오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적용하여 작은 소품에서부터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들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호텔페어에서 선보이는 크리오스의 대표제품인 CREATE CRYART는 다양한 이미지와 패턴을 크리스털로 표현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아트 월, 아트 판넬, 도어, 가구, 조명, 소품 등을 개발하여 다양한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그 중 Crystal Sheet는 영림, 예림, 우딘 등 국내 메이저 건축인테리어 자재회사에 납품하고 있으며 매년 신제품이 출시 될 때 마다 메인 제품으로 카다로그 첫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또한, CREATE CRYART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소재들과 만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내며, 크리스털은 조명과 함께 연출되었을 때 그 가치가 더욱 빛을 발하며, 조명을 통해 은은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털의 빛은 고급스러우며 차별화된 분위기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조명계획과 함께 이루어진다면 공간을 새롭게 해석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려함이 필요한 웨딩공간, 절제된 디자인이 필요한 오피스의 포인트월, 집안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드는 아트월로 주로 CREATE CRYART가 사용된다"며, "특히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호텔 건축에 적합한 제품으로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오스는 업계에서 요구하는 디자인과 크리스털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혀 새로운 제품과 시장을 만들어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