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새봄 맞아 새로운 TV광고 선보여

입력 2008-03-18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카드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 롯데포인트를 주제로 봄 광고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 모델로서 이미 친숙한 무한도전 멤버들이 새롭게 롯데카드 모델로 기용된 김아중에게 롯데 어디서나 현금처럼 쉽게 쓸 수 있는 롯데포인트 사용법을 전수하는 내용이다.

롯데카드는 작년 하반기부터 ‘포인트 사용’에 초점을 맞춘 롯데포인트 광고 캠페인을 전개, 포인트 소진율이 94%(작년 12월말 기준)까지 올라가는 등 사용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롯데카드는 롯데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포인트’만의 독보적인 혜택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포인트 사용처를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다.

롯데카드의 롯데포인트는 쇼핑·외식·생활문화 분야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원하는 대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홈쇼핑, 세븐일레븐,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TGIF, 롯데리아, 롯데닷컴, 롯데카드몰, 크리스피크림도넛, 엔제리너스커피, 나뚜루, 롯데스카이힐CC, 토이저러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766,000
    • -1.83%
    • 이더리움
    • 2,793,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82,500
    • -3.46%
    • 리플
    • 3,375
    • +2.27%
    • 솔라나
    • 184,300
    • +0.44%
    • 에이다
    • 1,046
    • -1.51%
    • 이오스
    • 738
    • +0.68%
    • 트론
    • 332
    • +0.61%
    • 스텔라루멘
    • 402
    • +2.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70
    • +1.82%
    • 체인링크
    • 19,590
    • +0.62%
    • 샌드박스
    • 408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