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출시

입력 2018-03-19 17: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엘솔컴퍼니가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는 기존 판매제광고(CPS) 시스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영향력을 행사하는 개인을 활용한 마케팅방법) 플랫폼 형식을 채택하되, 마케터 역할을 하는 어플리를 통해 단계별 ‘구매기여도’ ​평가 제도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구매기여도’는 구매한 고객의 여정을 역추적하는 방식으로 평가된다. 전환 발생을 일으키기까지의 이동경로를 분석해 구매에 직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CPS방식의 커미션을, 간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매출기여비를 지급하는 형식이다.

또 플랫폼의 제약이 적어 마케터는 영향력 있는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이용해 마케팅활동을 해 수익을 낼 수 있다. 마케터들은 자신의 고유 홍보 코드를 발급받아 어플리로 활동할 수 있고 일별리포트, 수익실적확인 등의 메뉴를 통해 성과와 커미션 확인이 가능하다. 캠페인 성과를 통해 발생한 커미션은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광고주의 경우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툴을 통해 최종 전환이 일어나기까지의 고객 여정을 쉽게 분석할 수 있어 채널별 마케팅 효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노승욱 레디토 마케팅 총괄 팀장은 “캠페인 성과 속에서 모든 접점의 영향력을 추적해 집중해야 할 캠페인과, 놓치고 있는 간접 캠페인을 분석할 수 있다”며 “레디토는 수익을 위해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게 하는 분석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58,000
    • +0.11%
    • 이더리움
    • 4,726,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718,000
    • -1.98%
    • 리플
    • 2,024
    • -3.34%
    • 솔라나
    • 355,800
    • -1.41%
    • 에이다
    • 1,471
    • -0.27%
    • 이오스
    • 1,148
    • +9.54%
    • 트론
    • 298
    • +4.2%
    • 스텔라루멘
    • 825
    • +41.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400
    • +1.33%
    • 체인링크
    • 24,480
    • +6.67%
    • 샌드박스
    • 821
    • +57.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