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는 MINI가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를 통해 두 번째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모델은 MINI 쿠퍼 3도어와 5도어를 기반으로 제작된 ‘MINI 레트로 블루 에디션’이다. 레트로 감성에 현대적 해석을 가미한 모델로 각각 50대씩 총 100대를 한정 판매한다. 판매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MINI 3도어 레트로 블루 에디션에는 2세대 MINI 쿠퍼 모델에 적용되던 아이스 블루 컬러가 외관에 적용됐다. 또 화이트 루프와 보닛 스트라이프 등으로 레트로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크롬 사이드 미러와 곳곳에 배치된 크롬 라인을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그릴 위에 위치한 추가 전조등은 클래식한 감성을 풍긴다. 17인치 실버 멀티 스포크 휠을 적용해 MINI 특유의 역동성도 부각시켰다.
MINI 5도어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아이스 블루 외관 컬러와 검정 루프, 미러캡 및 보닛 스트라이프 적용으로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보다 짧아진 안테나는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피아노블랙 컬러로 둘러싼 LED 헤드램프 및 안개등은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다.
판매가격은 MINI 쿠퍼 레트로 블루 에디션 3250만 원, MINI 쿠퍼 5도어 레트로 블루 에디션 395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