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의 급등세에 세포치료제 생산시스템 공동국책과제를 수주받은 로고스바이오까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1일 오전 11시41분 현재 로고스바이오는 전일대비 850원(5.47%) 상승한 1만6400원에 거래 중이다.
파미셀은 최근 줄기세포 신약에 대한 기대감에 열하루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파미셀의 급등세가 이어지자 주식시장에서는 로고스바이오 등 줄기세포 관련주들까지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다.
로고스바이오는 파미셀과 ‘무인자동화 세포치료제 생산시스템 개발’ 과제를 산업통상자원부 지원대상 과제로 최종 선정된 바 있다.
파미셀의 줄기세포치료제 제조 과정을 GMP 기준에 만족하는 무인자동화 세포치료제 생산시스템으로 개발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로고스바이오 주력 분야로 생체조직 투명화 외에도 자동으로 세포 수를 세는 ‘세포카운팅’ 분야와 생체조직 3차원 디지털 이미징 시스템 등에서 제품 개발에 힘쏟고 있다.
세포카운팅은 인체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세포조직의 수를 자동으로 분석하는 기술이다.
신경세포, 암세포, 면역세포, 줄기세포 등 모든 바이오 연구에 적용될 수 있다. 세포의 수, 농도, 생사 여부 등을 측정하는 세포 카운팅이 기반 요소로 포함된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