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하우스일렉에서 신제품 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를 오는 28일 12시 26분에 GS마이샵(GS MY SHOP)에서 론칭 방송한다.
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는 스무디와 다이어트의 합성어로 하우스일렉이 제시하는 건강 식음료이다. 스무디에 최적화된 속도와 파워의 AC 모터와 진공 보관 및 진공 블렌딩이 가능한 DC 듀얼 모터로 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를 유지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는 강한 진공 기능으로 공기 노출을 차단해 재료의 산화와 갈변을 최소화하고 거품이 적어 목 넘김이 좋은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는 점과 진공블렌딩을 통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 섬유질까지 유지시켜주어 최적의 스무디를 만들어내는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할 전망이다”고 전했다.
이어 “일상의 양을 고려한 실용적인 사이즈로 누구라도 손쉽게 완벽한 스무디를 만들 수 있으며 휴대가 편한 에코젠 텀블러로 언제 어디서나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첫 론칭 방송인 만큼, 시중 가격에서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본 구성 및 증정품으로 본체, 700ml 컨테이너 2EA, 400ml 진공텀블러 2EA, 마이 스무디어트 레시피북(My Smoothiet Recipe Book) 1권이 제공되며,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레드, 민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하우스일렉은 대한민국 원조 핸드블렌더 도깨비방망이의 대표 브랜드로 해외 11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글로벌 소비재 박람회에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