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측은 “30주년을 맞이해 TV 속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을 지난 24일 오픈하고 온가족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색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캐릭터 플라워 퍼레이드는 서울랜드 대표 캐릭터 아롱이, 다롱이, 라바, 캐니멀 등이 출연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서비스까지 마련되어 있다. 또 애니멀 킹덤은 특수효과가 가득한 환상적인 공간에서 파워풀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작년에 큰 사랑을 받았던 초대형 인간 인형 뽑기는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여러 장애물을 설치해 기존보다 게임 난이도를 높였으며, 참여자가 직접 초대형 집게에 매달려 원하는 인형을 뽑고 나머지 한 명은 집게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는 ‘라바RC보트 체험’, ‘콩순이 꼬꼬마 나이트’, ‘괴발개발 플라워 바이크’, ‘캐니멀 창의 블록’, ‘플레이모빌의 플라워 스튜디오’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게 콘텐츠를 준비했다.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입구에 들어서면 튤립으로 화려하게 뒤덮인 ‘튤립거리’도 봄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공원을 가득 채운 오색빛깔의 튤립과 봄바람에 실려 퍼지는 향긋한 튤립향이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느끼게 하며, 팬지, 비올라 등 형형색색 화사한 봄꽃들은 향긋한 봄내음으로 겨우내 얼어붙었던 나들이객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서울랜드의 봄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및 튤립거리 입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