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하이파 에어컨.(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에어컨 시장에도 진출한다.
청호나이스는 관계자는 “올해 에어컨 시장 진출로 정수기, 비데 등 물 관련 제품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공기 관련 제품에서 종합적인 ‘Air Care Solution’ 업체로서 완성도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에어컨 사업의 주요 특징은 신속한 설치와 체계적인 케어 서비스로 요약된다. 제품설치의 경우, 청호나이스의 독자적인 전국 2000여 엔지니어 조직에서 직접 설치를 진행, 성수기 시즌에도 신속하게 고객 서비스를 해나갈 계획이다.
케어 서비스는 현재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 케어 서비스 조직(PCC)을 통해 제품점검 및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에어컨 전 모델에 동파이프(배관)를 적용, 품질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청호나이스가 첫 선을 보이는 에어컨은 벽걸이형 3종과 스탠드형 2종, 그리고 포터블 에어컨 2종까지 총 7종의 제품이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은 "청호나이스는 물과 공기를 다루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기업"이라며 "앞으로 당사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통해, 에어컨도 제대로 관리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에어컨 브랜드 네임은 High Powered Air Conditioner의 약자인 '하이파'로, 강력한 성능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