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에어컨 시장 진출…신규 브랜드 ‘하이파’

입력 2018-04-04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석호 대표 "제대로 관리 받아 사용하는 에어컨시대를 열어갈 것"

▲청호 하이파 에어컨.(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 하이파 에어컨.(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에어컨 시장에도 진출한다.

청호나이스는 관계자는 “올해 에어컨 시장 진출로 정수기, 비데 등 물 관련 제품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공기 관련 제품에서 종합적인 ‘Air Care Solution’ 업체로서 완성도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에어컨 사업의 주요 특징은 신속한 설치와 체계적인 케어 서비스로 요약된다. 제품설치의 경우, 청호나이스의 독자적인 전국 2000여 엔지니어 조직에서 직접 설치를 진행, 성수기 시즌에도 신속하게 고객 서비스를 해나갈 계획이다.

케어 서비스는 현재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 케어 서비스 조직(PCC)을 통해 제품점검 및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에어컨 전 모델에 동파이프(배관)를 적용, 품질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청호나이스가 첫 선을 보이는 에어컨은 벽걸이형 3종과 스탠드형 2종, 그리고 포터블 에어컨 2종까지 총 7종의 제품이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은 "청호나이스는 물과 공기를 다루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기업"이라며 "앞으로 당사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통해, 에어컨도 제대로 관리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에어컨 브랜드 네임은 High Powered Air Conditioner의 약자인 '하이파'로, 강력한 성능을 의미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63,000
    • +0.11%
    • 이더리움
    • 4,741,000
    • +2.8%
    • 비트코인 캐시
    • 716,000
    • -2.25%
    • 리플
    • 2,031
    • -4.96%
    • 솔라나
    • 355,400
    • -0.34%
    • 에이다
    • 1,488
    • -1.26%
    • 이오스
    • 1,191
    • +11.2%
    • 트론
    • 301
    • +4.15%
    • 스텔라루멘
    • 808
    • +33.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50
    • -0.95%
    • 체인링크
    • 24,630
    • +5.39%
    • 샌드박스
    • 837
    • +5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