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으로 유명한 메이저 배급사 워너브러더스(WB)의 콘텐츠를 VOD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동시에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TV향 OTT) 상품에 ‘2018년 아카데미 수상작 테마관’을 구성하는 등 양질의 VOD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한다.
앞으로 위성방송 고객들은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다양한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보유한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영화와 시리즈물을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 상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개봉되는 신작 영화는 PPV(유료 시청) 서비스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워너브러더스 론칭 기념으로 신작 VOD와 인기 시리즈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부터 18일까지 전 세계적 매니아를 탄생시킨 ‘해리포터’ 시리즈의 몰아보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2차 세계대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덩케르크’를 2000원에 특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2주간은 레고 블록버스터 ‘레고 닌자고 무비’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인터스텔라’,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워너브러더스는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저 배급사로 세계 최고 수준의 영화와 시리즈물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론칭으로 위성 상품 경쟁력 강화에 따른 가입자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