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젠이 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산학 협력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좌측부터 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손성용 부단장, 화공생명공학과 이상화 교수, 바이오나노대학 안성수 학장, 공과대학 하태웅 학장, 산학협력단 황보택근 단장, 에이티젠 조용환 전무, 서병진 이사, 이혜자 부장, 강용준 부장>(사진 = 에이티젠)
에이티젠은 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산학 협력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기술 개발 및 육성 상호 협력 △R&D연구개발사업 상호 협력 및 공동개발 △‘에이티젠’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 및 경영 컨설팅 등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황보택근 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 단장(부총장)은 “가천대에서 연구한 우수한 연구성과들을 에이티젠에서 활용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성공적이고 모범적인 산학협력의 사례가 될 수 있도록 가천대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이티젠은 향후 가천대학교 학생들의 현장 실습 및 견학 기회 제공 등 산학협력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가천대학교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연구부터 학생들의 멘토링까지 광범위하게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용환 에이티젠 전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 협력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시키고 상호발전과 성공적인 산학협력 모델이 되도록 가천대 산학협력단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