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 1위 브랜드 선정

입력 2018-04-12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LG전자는 2015년부터 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1 채팅상담을 제공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 등도 실시하고 있다. 또 기술올림픽, 명장(名匠)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들의 전문성도 지속 높여가고 있다.

LG전자는 “제품을 이미 구입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분야에서도 최고 품질을 확보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63,000
    • +0.96%
    • 이더리움
    • 4,896,000
    • +7.68%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5.3%
    • 리플
    • 1,985
    • +9.67%
    • 솔라나
    • 341,000
    • +1.22%
    • 에이다
    • 1,402
    • +7.1%
    • 이오스
    • 1,148
    • +6.1%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696
    • +10.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550
    • +6.04%
    • 체인링크
    • 25,810
    • +14.51%
    • 샌드박스
    • 1,073
    • +49.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