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여름 신메뉴 ‘빙수마찰’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아이돌그룹 ‘펜타곤’과 함께하는 팬미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달콤커피 빙수마찰 시리즈는 딸기, 초코, 레몬, 망고 그리고 팥 등을 원재료로 ‘백전무패베리’, ‘덕후사랑초코’, ‘침샘폭발레몬’, ‘과육가득망고’, ‘추억소환단팥’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름의 5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달콤커피는 빙수 신메뉴 출시와 함께 아이돌그룹 ‘펜타곤’의 팬미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빙수마찰 시리즈를 주문하면 미공개 이미지로 제작된 펜타곤 트레저카드(Treasure Card)를 받을 수 있으며, 카드 PIN번호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달콤커피는 또 각각 다른 4종의 트레저 카드를 매장별로 배포하면서 팬들에게 펜타곤 완전체 이미지를 완성하는 색다른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경품은 펜타곤 팬미팅 초대권(80명)과 사인CD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테이블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영석 달콤커피 본부장은 “한겨울 냉수마찰을 떠올리면서 오싹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여름 무더위를 날리자는 의미에 재미를 더해 빙수마찰 시리즈를 준비했다”며 “빙수마찰 먹고 아이돌그룹 펜타곤의 팬미팅에 초대되는 1석2조의 행운도 잡는 등 대박 이벤트와 함께 달콤에서 최고의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