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4월의 피자'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선정했다.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을 통해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추천하는 파파존스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4월의 피자로 선정했다. '스파이시 치킨 랜치'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쫄깃한 도우 위에 그릴드 치킨, 방울토마토, 할라페뇨 등 다양한 토핑을 듬뿍 얹고, 갈릭 랜치 소스로 마무리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파파존스는 4월 한 달간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이시 치킨 랜치'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만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및 매장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포인트인 위비 꿀머니와 중복 적용할 수 있으며, 특히 위비 꿀머니로 전액 결제할 경우 추가 결제 금액 없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이달의 피자' 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매일 1만9900원 특가로, 봄에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