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가수 노지훈과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하면서 화제다.
이은혜는 18일 유튜브를 통해 "좋은 사람이 생겼다.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 둘은 연인이 됐다. 그리고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하려 한다"고 밝혔다.
2011년 F1 그리드걸 활동을 시작으로 이은혜는 지난해 현대자동차가 운영하는 HMC 레이싱 팀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며 MBC '카센터', XTM '더 벙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유명세를 떨쳤다.
이은혜는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았으며 '엉벅지녀'로 불린 바 있다. 이은혜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로 엉덩이와 허벅지를 꼽았다. 지난해 로드FC 선수 심건오가 이은혜에게 공개 구혼을 해 주목받기도 했다
이은혜는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2013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 최고 인기모델 상을 비롯해 2014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 2016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K-Model어워즈에서 레이싱모델 상을 받았다.
예비 신랑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2014년 발표된 '너를 노래해'는 물론 수록곡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MBC '위대한 탄생' 출연으로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