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엔씨애드컬쳐가 강세다. 마블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 첫날 10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면서 전작의 DVD 판매 사실이 부각된 결과로 풀이된다.
26일 오전 9시 18분 현재 에프엔씨애드컬쳐는 전날보다 3.76% 오른 19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5일 개봉 하루 만에 97만6835명을 모으며 역대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웠다. 또 이날 오전 7시 역대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누적 관객 수 118만7932명을 기록했다.
에프엔씨엔터는 자기업 에프엔씨애드컬쳐를 통해 월트디즈니, 쇼박스, NEW, 워너브러더스 등의 패키지미디어 판권을 보유하고 DVD와 블루레이를 제작, 유통해왔다.
특히 마블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의 히어로 영화를 공급해왔던 것으로 알려지며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이 회사는 2002년부터 꾸준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홈비디오사업 파트는 월트디즈니, NEW, 쇼박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판씨네마 등 주요 영화사와 부가판권 판권 계약을 맺어 DVD와 블루레이를 대여점, 음반매장, 주요 서점 및 대형 할인매장을 통해 유통하고 있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