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이즈칸 파이브케어는 유기농 원료와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영양식으로 면역력, 알러지, 장건강, 항산화, 관절 건강 등 5가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이즈칸 파이브케어에 풍부하게 함유된 베타글루칸∙폴리페놀은 반려견의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비타민∙베타카로틴∙로즈마리 복합물이 첨가돼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글루코사민∙콘드로이친∙고농도 망간은 관절 건강을 지켜주고 프락토올리고당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장내 유익균의 활성화 및 장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곡물에서 유래될 수 있는 알러지 증상을 근본적으로 차단했다. 그레인프리 설계로 소화율이 높은 고급 단백질원과 GI지수가 낮은 고급 탄수화물원만을 사용하고 있다. 곡물, GMO, 화학보존제, 인공착색제, 합성 기호성 제제, 호르몬제 등 6대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대한사료 관계자는 “이즈칸 파이브케어는 유기농 고구마, 유기농 당근, 유기농 호박 등 프리미엄 유기농 원료를 사용,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면역력, 알러지, 장건강, 항산화, 관절건강 등의 5가지 특별한 기능에 도움을 주고 곡물, GMO, 화학보존제, 인공착색제, 합성기호성제제, 호르몬제과 같은 6가지 유해한 성분은 포함하지 않은 홀리스틱 사료”라며 “40년에 가까운 펫푸드 제조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원료부터 생산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처방식, 유기농, 그레인프리, 홀리스틱, 슈퍼프리미엄, 프리미엄 등 연간 6만톤 이상의 다양한 펫푸드를 생산∙판매하는 대한사료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만 등에 수출 중이며, 2020년 수출 300만불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