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그룹, 효도가전 인기… ‘프라이어 오븐’ 판매량 전월대비 35%↑

입력 2018-05-03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비자들이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을 구경하고 있다.(사진제공=대우전자)
▲소비자들이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을 구경하고 있다.(사진제공=대우전자)

대유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 효도가전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대유그룹에 따르면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 ‘공기청정기’, 대유위니아 ‘에어워셔’ 등 대유그룹 전자계열사의 효도가전 제품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판매량이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대우전자의 ‘프라이어 오븐’은 38가지 요리를 자동조리할 수 있어 기기조작에 능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이 버튼 조작 한번으로 손쉽게 요리할 수 있어 효도가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30만 원대 가격으로 선물용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4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35% 증가했다.

이와 함께, 자동으로 지름 0.5㎛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감지해 인체에 유해한 먼지를 걸러내고 정화된 공기를 360도 방향으로 내보내는 대우전자 공기청정기, 참숯디스크를 활용한 워터 워싱기능으로 인체에 최적화된 습도를 유지하는 위니아 에어워셔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실버세대를 겨냥한 건강한 효도가전들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13,000
    • -0.69%
    • 이더리움
    • 4,076,000
    • -0.2%
    • 비트코인 캐시
    • 500,500
    • -2.34%
    • 리플
    • 4,154
    • -1.77%
    • 솔라나
    • 290,200
    • -1.43%
    • 에이다
    • 1,174
    • -1.59%
    • 이오스
    • 966
    • -2.82%
    • 트론
    • 361
    • +1.98%
    • 스텔라루멘
    • 521
    • -2.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00
    • -0.17%
    • 체인링크
    • 28,660
    • -0.73%
    • 샌드박스
    • 602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