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Fresh365’ 캠페인

입력 2008-04-01 12: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는 음용권장기간이 지난 제품을 교환해주는 ‘Fresh36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전국 소매점을 대상으로 음용권장기간이 지난 맥주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행사로 4월말까지 한 달 간 진행된다. 제품별 음용권장기간은 병맥주와 캔맥주가 12개월, 페트맥주가 6개월이다.

하이트, 맥스, S, 스타우트 등 하이트맥주의 전 브랜드가 대상이며 본사와 3개 공장 그리고 전국 35개 지점의 모든 임직원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다.

하이트맥주 김지현사장은 “고객들에게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신선도관리 강화를 위해 2006년부터 FTK시스템(Fresh Taste Keeping System, 신선도 유지시스템) 도입과 함께 전담부서인 FM팀(Fresh Management Team)을 설치했으며, 지금까지 총 3회에 걸쳐 Fresh365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81,000
    • -0.9%
    • 이더리움
    • 3,626,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497,000
    • -1.78%
    • 리플
    • 739
    • -2.89%
    • 솔라나
    • 231,000
    • +1.45%
    • 에이다
    • 500
    • +0.6%
    • 이오스
    • 670
    • -1.76%
    • 트론
    • 220
    • +1.85%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00
    • -2.77%
    • 체인링크
    • 16,820
    • +4.21%
    • 샌드박스
    • 376
    • -3.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