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플레이버’ 보드카 출시

입력 2008-04-02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아지오코리아는 과일향이 첨가된 보드카 스미노프 플레이버(snirnoff flavour)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스미노프 그린애플(Smirnoff Green Apple), 스미노프 오렌지(Smirnoff Orange), 스미노프 라즈베리(Smirnoff Raspberry) 등 3종류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스미노프 그린애플은 보드카 본연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과 은은한 사과 향이 깊이 있는 풍미를 더하며, 스미노프 오렌지는 섬세하면서도 매혹적인 오렌지 맛의 향긋함이 특징이다.

스미노프 라즈베리는 잘 익은 라즈베리의 맛을 지니고 있어 상큼하고 신선한 향이 혀 끝에 오래 남는다.

스미노프 플레이버는 전통적으로 보드카 수요가 많은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한 아메리카 지역과 브라질, 터키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스미노프 플레이버의 주요 소비층인 2030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트렌디 바와 클럽 등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보드카 시장은 해마다 10%씩 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며 “기존에 소개된 스미노프 No.21(레드)과 No.55(블랙) 제품과 더불어 새로 선보인 신제품이 국내 보드카 시장을 더욱 활성화시킬 뿐 아니라, 국내 시장 우위를 차지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스미노프 플레이버 출시에 맞춰 ‘칵테일 북’을 출간하고 오는 4월 7일부터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을 이용한 칵테일 시음회를 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50,000
    • -0.02%
    • 이더리움
    • 3,445,000
    • +0.17%
    • 비트코인 캐시
    • 469,100
    • -2.78%
    • 리플
    • 703
    • -0.71%
    • 솔라나
    • 225,900
    • -1.09%
    • 에이다
    • 463
    • -3.54%
    • 이오스
    • 578
    • -2.2%
    • 트론
    • 229
    • -0.87%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2.54%
    • 체인링크
    • 14,930
    • -3.24%
    • 샌드박스
    • 325
    • -1.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