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판매 100만개 돌파 PB상품 첫 탄생

입력 2018-05-16 07: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는 새로운 PB 브랜드 ‘simplus(심플러스)’의 감자칩 4종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여 시범 판매를 시작한지 136일, 심플러스 브랜드의 그랜드 론칭(3월 29일) 이후로는 49일 만에 이뤄낸 기록이다.

심플러스 감자칩은 유럽산 건조 감자를 사용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등 높은 품질을 갖추면서도 일반 브랜드 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기간별 판매량을 살펴보면 지난 1월부터 론칭일인 3월 29일 전까지는 매주 약 3만2000개씩 팔려 나가며 가능성을 보였다. 본격 론칭 후에는 판매량이 급증해 매주 약 8만5000개씩 판매됐다.

한편 심플러스의 또 다른 대표 상품인 초콜릿 3종도 같은 기간 판매량 85만 개를 돌파해 심플러스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고영선 홈플러스 글로벌소싱 식품팀 바이어는 “출시 초기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단기간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상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고품질의 심플러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54,000
    • +2.76%
    • 이더리움
    • 2,825,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489,300
    • +0.62%
    • 리플
    • 3,547
    • +5%
    • 솔라나
    • 198,500
    • +7.76%
    • 에이다
    • 1,105
    • +5.64%
    • 이오스
    • 738
    • -0.54%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07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30
    • +0.38%
    • 체인링크
    • 20,390
    • +3.82%
    • 샌드박스
    • 418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