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 ‘행복상자 캠페인’ 매칭그랜트 이벤트로 기부 나서

입력 2018-05-16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SK행복나눔재단)
(사진제공=SK행복나눔재단)
행복얼라이언스가 ‘일상 속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다’라는 슬로건으로 약 4주간 아동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캠페인을 통해 △결식 우려 아동 △여성용 위생용품이 필요한 아동 △이동권이 필요한 장애 아동 등이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상자 만들기’ 이벤트는 도시락, 죽, 비타민, 영양 간식, 여성용품 등 총 16개 항목 중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직접 박스로 만들어보는 이벤트다.

이번 캠페인은 매칭그랜트 이벤트로, 멤버사 기부품으로 구성한 행복박스를 온라인 이벤트 참여 10건 당 1개로 매칭하고,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전체 참여자 수만큼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행복도시락을 1:1로 별도 매칭해 연내 배송한다.

김용갑 SK행복나눔재단 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부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작은 움직임이 모여 아동 삶에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고자 한다”며 “보다 많은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해 행복상자가 아동들에게 더 큰 ‘희망’이 되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황금연휴 인기 여행지 살펴보니…‘오사카·나트랑·후쿠오카’ 톱3
  • 한덕수 대행 “한층 더 성숙한 민주주의 실현해 나가겠다”
  • 주유소 휘발유 가격 12주 연속 하락…리터 당 1635.6원
  • “밑 빠진 독” 게임 구독제의 역사…정액제에서 리니지 스킬 구독까지 [딥인더게임]
  • 마인크래프트 무비, 상상하는 모든 것이 '네모난' 현실이 된다 [시네마천국]
  • 해외IB, 韓 올해 성장률 전망치 0.5%까지 '뚝'…내년도 '흔들'
  • 티니핑부터 헬로카봇까지…어린이날 선물 어디서 살까
  • "명품에만 앰배서더? NO" 호텔에도 앰배서더 있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20,000
    • +1.62%
    • 이더리움
    • 2,591,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538,500
    • +2.87%
    • 리플
    • 3,164
    • +0.51%
    • 솔라나
    • 218,000
    • -0.41%
    • 에이다
    • 1,038
    • +0.97%
    • 이오스
    • 1,025
    • +5.45%
    • 트론
    • 354
    • +1.14%
    • 스텔라루멘
    • 420
    • +4.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25.5%
    • 체인링크
    • 21,690
    • +0.56%
    • 샌드박스
    • 451
    • +3.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