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25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사조그룹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홈페이지를 보다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메뉴구성을 간소화하고 가독성을 높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콘텐츠 형식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각 콘텐츠에 가로로 넓은 와이드 형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세로로 긴 형태로 배열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콘텐츠를 통한 스토리텔링이 용이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호환이 가능해져 모바일 정보전달 및 접근성이 대폭 개선됐다.
또한 사조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통합 페이지를 만들어 이를 제품정보와 연계해 방문자들이 보다 쉽게 사조그룹의 다양한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사조그룹의 주요 제품들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게시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며,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를 사조그룹 공식 쇼핑몰 사조몰과 연계해 실제 매출로도 연계시킨다는 계획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사조그룹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더욱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