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GH1933이 헤어 브러쉬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는 국내에서 수제 생산된 헤어 브러쉬로, 드라이 홀 구조이다. 일반적인 빗과 달리 드라이로 인한 손상에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일반인도 살롱 스타일링을 집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강점이다.
드라이 홀이 있는 구조는 수분 손실을 막으면서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데, 볼팁에 부착된 천연 멧돼지 털은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먼지와 비듬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두상의 곡선을 고려하여 설계된 디자인은 뿌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GH1933 COLLECTION (GH1933 컬렉션)은 전문가들이 참여한 Cleanse Line, Repair Line, Styling Line 총 3가지 라인 외에도 스타일링 툴로써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를 선보였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GH1933 관계자는 “자사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이미 ‘김현욱의 굿모닝’에서 헤어 디자이너 건희가 직접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시연하면서 브러쉬의 사용 방법과 헤어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며, “이날 방송 이후, 네티즌은 드라이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어디 제품인지 궁금해하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H1933 제품들은 ‘이마트 슈가컵’ 오산, 부산 금정점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는 GH1933 공식몰, 스킨알엑스, GH1933 스토어팜 등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