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의 흑맥주 ‘스타우트’가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이색 설문 조사 및 ‘내가 선택한 흑맥주 스타우트의 색다른 음용 비법’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스타우트 브랜드 홈페이지(www.stoutbeer.co.kr)에서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블랙데이(Black Day) 기념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스타우트는 ‘블랙데이에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스타’ 및 ‘내가 생각하는 흑맥주 스타우트 차기 모델’ 등 블랙데이에 어울리는 이색 설문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결과 발표는 14일이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스타우트는 블랙데이 기념 ‘내가 선택한 흑맥주 스타우트의 색다른 음용 비법’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한다.
흑맥주 스타우트의 색다른 음용 방법들을 스타우트 홈페이지(www.stoutbeer.co.kr)의 온라인 카툰으로 감상한 후, 음용 느낌과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음용 스타일에 투표하면 된다.
또한 온라인 카툰은 풀빵 닷컴의 유명 카툰리스트들이 특별 제작하여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노트북(1인), 닌텐도 DS(4인), 영화예매권(40인) 등 푸짐한 경품을 블랙데이 선물로 제공한다. 결과 발표는 5월 6일.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대한민국 20~30대 젊은이들의 트랜디 기념일인 블랙데이(Black Day)에 스타우트 이벤트가 특별한 추억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 며 “또한, 앞으로도 흑맥주 음용의 가치와 즐거움이 널리 대중화되기를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