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KOREA는 11일 커플 시스템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씰 온라인'이 화사한 봄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봄 축제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통해 밝혔다.
지난 겨울 흰 눈 가득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씰 온라인은 봄을 맞아 게임 내 모든 마을에 핑크 빛 꽃눈이 흩날리는 벚꽃 나무를 심어 게임 중 유저들이 봄 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씰 온라인은 사냥 중 몬스터에게 얻을 수 있는 벚꽃 잎들을 모아 마을에 위치한 꾀돌이 NPC에게 전달하면 꽃잎 50개당 벚꽃 1송이로 받을 수 있으며 총 3송이의 벚꽃을 모으면 봄 축제 의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제공되는 씰 온라인의 봄 축제 의상 아이템은 봄의 새싹을 표현해 주는 녹색과, 벚꽃 색깔의 핑크색이 돋보이는 총 2종의 코스튬으로 각각 상의와 하의 그리고 신발로 구성된 세트 아이템.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봄을 맞아 씰 온라인 유저들이 다양한 재미 요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게임상에서도 핑크 빛으로 예쁘게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따뜻한 봄 풍경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오는 5월7일까지 유저들이 직접 코스튬을 디자인하고 능력치를 기획하는 '마이 코스튬 콘테스트'를 실시하며 최종적으로 총 3개의 작품을 선정, 유저 이름으로 게임 내 코스튬으로 등록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