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그룹이 전 세계 시장에서 34개월째 판매 상승세를 이어갔다. 크라이슬러는 3월 한 달간 북미 시장을 제외한 세계 시장에서 총 2만4032대의 판매량을 기록함으로써 사상 가장 높은 월간 판매 실적을 보였다.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보다 7% 성장한 수치다. 크라이슬러는 이로써 2008년 1분기에 지난 분기보다 9% 증가한 총 6만7346대를 판매, 역시 사상 가장 성공적인 분기 기록을 달성했다.
3월에는 전년 동기에 비해 무려 두 배 이상의 성장을 보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특히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 시장의 경우, 지난 달 선보인 크라이슬러 세브링 세단이 전체 판매량의 22% 차지하며 기록적인 성장을 주도했다. 러시아에서는 94%의 성장을 보이며 1분기에 가장 높은 성장세를 유지했다.
짚과 닷지 브랜드의 판매 신장도 두드러졌다. 1분기 동안 총 2만2699대가 판매된 짚은 전년 동기 대비 11%, 1만7371대 판매된 닷지 브랜드는 46%의 성장률을 보였다.
한편, 3월 한달 간 세브링 컨버터블 출시,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총 387대를 판매함으로써 지난 2월에 비해 19.4% 성장한 수치를 보였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1분기까지 총 1086대를 판매, 전년 동기 대비 6.94% 증가해 크라이슬러 그룹의 세계 시장 실적에 일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