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8/06/20180611162653_1220669_500_362.jpg)
리더스코스메틱이 이번에 선보인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수분, 보습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고수분 제형으로 하루 한 병씩 7일 간 사용하는 수분 집중 프로그램이다.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스킨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총 7개의 앰플로 구성되어있다.
해당 제품은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아미노산 콤플렉스는 기존 리더스 제품 대비 1,000% 강화해 수분 및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으며 저분자와 고분자, 2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피부 속 구석구석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앰플 상단부과 하단부를 분리시켜 적당량을 취한 후, 얼굴 전체에 흡수시키면 된다. 물처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외선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리더스코스메틱 측은 "수분 관리가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무겁고 끈적한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1병만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어 더욱 가볍고 간편하게 여름철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체 피부 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 고민 초기 진정 솔루션인 ‘AC S.O.S. Kit’를 시작으로 리더스 솔루션을 제시하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