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핑크타민 앰플은 핑크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성분이 거뭇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여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핑크빛 생기를 되찾게 만들어 주는 촉촉한 수분 앰플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핑크타민 앰플의 주요 성분 3가지는 핑크비타민 B12, 판테놀 B5, 나이아신아마이드 B3로 구성되어 있으며, 앰플 사용 후 보다 환해져 생기 있고 촉촉해진 피부의 변화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가볍게 정돈해준 후 적당량을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 뒤 흡수시켜주면 된다.
싸이닉 브랜드 매니저는 "각종 유해환경, 스트레스, 시간의 흐름 등으로 잃어버린 피부 본연의 생기를 극복하는 방법을 핑크 비타민 B12에서 찾았다”며 “앰플의 주요 성분 B12는 여리고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피부의 건강한 빛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기초 단계에서부터 탄탄하게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려 자연스러운 광채를 돌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고 밝혔다.
한편 싸이닉(SCINIC)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핑크타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핑크타민 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팔로워들 중 61명을 추첨하여 20만원 상당의 싸이닉 박스부터 신제품 핑크타민 앰플까지 다양한 싸이닉 정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