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지난 3월 생선살과 채소로 구분된 다짐재료 4종을 출시한 것에 이어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다짐재료는 ‘다짐새우살’과 ‘다진 표고버섯’ 2종으로, 잘게 다져진 재료가 1회분량씩 큐브 형태로 들어있어서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빠르게 아이 반찬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칼슘과 키토산이 풍부한 다짐새우살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식재료이자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고단백 식품이다. 베베쿡에 따르면 국내에서 잡은 안전한 새우살로 만들어서 믿을 수 있으며, 껍질과 가시는 물론 내장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번거로운 손질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아이들의 영양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짐표고버섯은 방사능 불검출 검사를 완료한 국내산 표고버섯이다. 신선한 표고버섯을 잘게 다진 후 바로 급속냉각시켰기 때문에 버섯 고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쿡 담당자는 “총 6종의 다짐재료는 아이 반찬을 간편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1회분씩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이지 컷 큐브 형태로 개발해 편의성을 높였고 보관도 용이하다”며, “아기 이유식이나 영양밥, 아이 반찬, 간식 등 기호와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는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