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하비를 타고 떠나는 금강산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모하비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아차가 마련한 이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가족(1가족 2인)을 선발해 2박 3일 일정의 금강산 여행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이번 여행은 모하비 고객들이 모하비 자가차량을 직접 운전해 남측과 북측 출입국 사무소를 지나 군사분계선을 통과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은 모하비를 타고 북한에 다녀오는 특별한 체험을 한다.
이번 '금강산 가족여행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이달 22일에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모하비 고객 및 가족은 5월 9일부터 2박 3일의 일정 중 ▲구룡연 ▲삼일포 ▲ 만물상 ▲ 해금강 등을 둘러볼 예정이며, 1년 중 가장 아름답다는 5월 금강산의 모습을 경험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금강산 가족여행 이벤트는 모하비를 믿고 구입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모하비를 비롯해 기아차 모든 차종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 SUV인 모하비를 홍보하기 위해 출시 전부터 모하비 동호회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행사를 개최했으며, 눈길에서도 최상의 주행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길시승체험을 비롯해 모하비의 강력한 힘과 편안한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로드 주행 퍼포먼스를 실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