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들이 50일 만에 총 1억5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1초에 약 35명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LG G7 ThinQ 광고 동영상을 클릭한 셈이다. 특히, 30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한 이후 다시 20일 만에 다시 1억5000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전 세계 네티즌들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해당 광고 영상을 공유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는 페이스북에서만 ‘좋아요’, ‘Love’, ‘HaHa’등 긍정 반응이 400만 건을 넘을 정도로 호응도 뜨겁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LG G7 ThinQ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11개 버전의 광고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각 스피커, 디스플레이, 카메라, 음성인식 등 LG G7 ThinQ 기능을 소개했다.
LG전자는 LG G7 ThinQ 해외 출시에 속도를 높이면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의 활약이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발표한 새로운 앨범이 ‘빌보드 200’에서 1위, 신곡 'FAKE LOVE'는 ‘빌보드 핫 100’에서 10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다.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것은 아시아 가수 중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LG전자는 15일부터 최신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이 방탄소년단의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게 했다. 국내에서 LG G7 ThinQ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김수영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LG G7 ThinQ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