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6월 2일부터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2008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2008 Volvo Masters Amateur)’ 를 위한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08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의 예선경기는 오는 6월 2일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과 6월 9일 경북 경주 디아너스 골프클럽에서 서울/경기 예선과 남부 예선으로 나뉘어 각각 펼쳐진다. 이 중 예선 통과자들에게는 오는 9월 경기도 안성에서 열리는 한국 결선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지며, 한국 결선의 우승자와 최저타 기록자 각 1인은 오는 10월 30일 세계적인 휴양지 스페인 말라가에서 펼쳐지는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세계 결선(2008 Volvo Masters Amateur World Final)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각국의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지역 예선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한편, 이번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예선 각 부문 수상자들에게는 미즈노 아이언 세트, 골프백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홀인원상에는 각 대회 최초 기록자에 한해 볼보 스포츠세단 S60 2.5T(4300원 상당)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참가 문의 및 접수는 이달 30일까지 행사 주관사 ㈜스토리에이치(02-3014-3355)를 통해 가능하다.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는 전 세계적으로 예선이 함께 진행되며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영향력 있는 국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한국에서는 다섯 번째로 개최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는 국내 많은 골퍼들의 관심 속에 매년 점차 수준높은 대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골퍼들이 참여해 페어 플레이와 함께 친목도 다질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